타임지 타임 time 정기구독 구독신청 02-3675-5543

Shinzo Abe

By Malcolm Turnbull (41page) 2018-04-30




* 이 글은 번역글로써 원문에 나타난 글쓴이의 의도와는 전혀 무관합니다.

정기구독을 하시면 일부 컬럼을 제외한 완역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베 신조(Shinzo Abe)
- 호주 총리 말콤 턴불(Malcolm Turnbull)의 글 (41쪽)

아베 신조 일본 총리의 당당하고 역동적인 리더십은 2012년 12월 그가 총리에 당선된 이후 일본의 경제와 발전 가능성을 되살리고 있다. 정치인으로서 그는 융통성을 발휘하고 실용성을 중시하며 일본의 번영과 안전이 규범에 기반을 둔 국제 질서의 유지 ‧ 발전에 달려 있음을 인식하고 있다. 강력한 권력을 가지고 세계를 지배하는 지도자들이 많은 이 세상에서 그는 다른 지도자들과 마찬가지로 대담함과 강단을 겸비하고 있다.

하지만 그는 유연한 태도를 갖추고 다른 이들의 말에 귀를 기울이며 기꺼이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수용할 의지를 늘 갖고 있다. 미국의 환태평양경제동반자협정(Trans-Pacific Partnership) 철회에 따라 일본의 미래가 절망적일 당시 이 협정을 되살리기 위해 아베 총리가 다른 국가들과 협력한 것보다 이 같은 사실을 더 잘 보여주는 것은 없다. 그의 계속된 노력 끝에 3월 11일, 호주와 일본을 포함한 11개 국가가 TPP-11에 서명했다.

일본은 아베 신조 총리의 리더십 하에서 호주와 그 어느 때보다도 가까운 전략적 파트너 관계를 수립하게 되었으며, 난 그와의 우정과 현명한 조언의 가치를 높이 산다.
........

아이디 ID저장
비밀번호
회원가입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time/includes/homepage_video.xml

Multimedia

Player for home page r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