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지 타임 time 정기구독 구독신청 02-3675-5543

Nicole Kidman

By Naomi Watts(53page) 2018-04-30




* 이 글은 번역글로써 원문에 나타난 글쓴이의 의도와는 전혀 무관합니다.

정기구독을 하시면 일부 컬럼을 제외한 완역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니콜 키드먼(Nicole Kidman)
- 오스카 상 후보에 오른 여배우 나오미 와츠(Naomi Watts)의 글 (53쪽)
니콜 키드먼이 처음 사람들의 주목을 받은 <죽음의 항해(Dead Calm)>는 1989년에 개봉했고, 그녀의 가장 최신작인 <빅 리틀 라이즈(Big Little Lies)>는 2017년에 방송되었다. 그 사이 니콜 키드먼이 우리의 관심에서 벗어난 적은 단 한 번도 없었다. 그리고 데뷔한 지 수십 년이 지났음에도 그녀는 여전히 신기원을 이루고 있다.

<빅 리틀 라이즈>에서 니콜 키드먼은 자신을 학대하는 남편에게서 벗어나려고 애쓰는 셀레스테(Celeste)를 연기하고 있다. 그녀는 자신이 연기하는 캐릭터를 인간미 넘치는 모습으로 그려내며 역할에 대한 불안감을 넘어섰다. 그녀의 감정, 그녀의 연약함, 그녀의 잔인함, 그녀의 예민함, 그녀의 외모, 그녀의 용기. 그녀를 보고 있자면 TV 화면 속으로 손을 넣어 그녀를 위험에서 건져내고 싶었다. 니콜이 내 친구이기 때문만이 아니라 자신이 연기하는 캐릭터에 온전히 녹아들어 셀레스테가 느끼는 감정을 그대로 표현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녀는 우리가 아는 누구라도 될 수 있다.

하지만 니콜은 놀라운 재능을 가진 배우를 넘어 지성(知性)과 연민, 친절, 유머 감각을 갖춘 위대한 여성이자 친구의 전형이다. 나는 물론이고 전 세계 관객들이 앞으로도 수십 년 간 의심의 여지없이 그녀를 아끼고 사랑할 것이다.
........

아이디 ID저장
비밀번호
회원가입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time/includes/homepage_video.xml

Multimedia

Player for home page r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