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지 타임 time 정기구독 구독신청 02-3675-5543

Michael Strahan Keeps Tabs on the Super Bowl While Expanding His Horizons

Sean Gregory (12pae) 2019-02-04




* 이 글은 번역글로써 원문에 나타난 글쓴이의 의도와는 전혀 무관합니다.

정기구독을 하시면 일부 컬럼을 제외한 완역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마이클 스트라한이 자신의 한계를 넓히며 슈퍼볼에 주목하고 있다

뉴욕 자이언츠(the New York Giants) 소속 선수로 멍이 가실 날이 없는 라인맨(lineman)으로 활동했던 마이클 스트라한(Michael Strahan)은 매주 일요일 145kg의 거구들과 전투를 벌이고는 했었다. 그런데 지난 금요일 아침에 그는 뉴욕 시티의 한 텔레비전 방송국에서 ‘Cake by the Ocean’이라는 음악에 맞춰 한 노년 여성과 춤을 추고 있었다. 그는 약칭 라고 알려진 에너지 넘치는 쇼 를 공동 진행하고 있는데, 가장 최근의 공연에서 스트라한은 관객들의 흥을 돋우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었다. 의 맞춤형 스테로이드 버전과 비슷하다. 는 공동 진행자인 켈리와 라이언이 타블로이드가 좋아할 법한 이별을 맞이한 후 2016년 폐지된 쇼로, 스트라한은 이 쇼가 폐지되기 전에 라는 코너에서 켈리 리파(Kelly Ripa)와 공동 진행을 했었다.

한 전문가가 다른 사람의 휴대 전화 암호를 해제하는 방법을 알려주자 방송국 스튜디오의 관객들은 마치 누군가 지금 막 상품으로 새 차라도 받은 듯 환호를 보냈다. 그 자리에는 춤도 있었다. 그것도. 아주. 많이. 스트라한은 미시 엘리엇(Missy Elliott)의 ‘Get Ur Freak On’에 맞춰 춤을 추며 스튜디오로 들어왔다. 점심 먹을 돈이 없었던 학우를 도와주기 위해 자기 돈 100달러를 기부한 10살 소년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 뒤 스트라한은 꿈틀거리며 바닥을 누볐다.

잊지 마시길. 금요일 아침 10시 반이었다. 녹화가 끝난 후 무대 뒤편에서 스트라한조차 자신이 그렇게까지 흥분한 까닭을 궁금해 할 정도였다. 그리고 그는 이렇게 말했다. “이게 대체 무슨 일이죠? 정말 이상한 일이네요.”

쇼는 승승장구 중이다. 앞니가 벌어져 단숨에 알아볼 수 있는 상냥한 전직 풋볼 스타인 스트라한은 이제 텔레비전의 섭외 1순위 유명인 가운데 한 명이 되었고, NFL 은퇴 이후 독특한 경력을 자랑하며 많은 동료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물론 스트라한은 웃음소리가 큰 테리 브래드쇼(Terry Bradshaw)와 학구적인 하위 롱(Howie Long)처럼 전직 운동선수들로 구성된 밴드에 합류해 일요일 오전 폭스에서 경기 전 방송하는 쇼에서 풋볼 이야기도 하고 있다. 하지만 이는 그의 방송 경력 가운데 일부에 불과하다. 그는 에서의 역할 뿐만 아니라 의 공동 앵커 겸 ABC의 리부트된 게임 쇼로, 10만 달러의 상금을 놓고 벌이는 의 총괄 프로듀서 겸 스타로 활동하고 있다. 이 중 그 무엇도 전직 운동선수의 계획에 들어맞는 것은 없다. 1월 초, 에서 했던 인터뷰에서 스트라한은 케빈 하트(Kevin Hart)에게 과거 트위터에 올렸던 동성애 혐오 발언에 대해 압박했다. 당시 케빈 하트는 이 일로 오스카 진행자 자리를 놓치는 대가를 치렀다. 이에 하트는 저항적인 태도를 보였지만 스트라한은 그의 친구였음에도 그를 쉽게 놓아주지 않았다.

그렇다고 스트라한이 2월 3일 열리는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the New England Patriots)와 로스앤젤레스 램스(the Los Angeles Rams)가 맞붙는 제 53회 슈퍼 볼 경기에 관심이 없을 거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스트라한은 패트리어츠 팀에서 뛰고 있는 톰 브래디(Tom Brady)가 권좌에서 물러나는 것에 대해 알고 있다. 2008년, 52회 슈퍼볼 결승전에서 그가 활동하던 자이언츠가 패트리어츠를 상대로 대승했고, 그 덕분에 뉴잉글랜드는 19대 0으로 시즌을 완벽하게 마무리했다. 그는 자신의 팀 동료들에게서 봤던 것과 똑같은 도전적인 태도로 올해 슈퍼볼 경기에 임하도록 램 팀을 독려했다. 이에 대해 흥분을 감추지 못하며 대화 내내 손을 휘젓고 가슴에 손을 대던 스트라한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그들이 하늘 아내 어느 팀이든 제압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누구에게든 맞설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도 알죠. 자, 이제 우리의 역사를 쓸 시간입니다. 우리의 때가 되었습니다. 이제 우리가 승자가 될 때인 것입니다.”

........

아이디 ID저장
비밀번호
회원가입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time/includes/homepage_video.xml

Multimedia

Player for home page r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