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지 타임 time 정기구독 구독신청 02-3675-5543

ARIANA GRANDE

By Troye Sivan(40page) 2019-04-29




* 이 글은 번역글로써 원문에 나타난 글쓴이의 의도와는 전혀 무관합니다.

정기구독을 하시면 일부 컬럼을 제외한 완역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리아나 그란데(ARIANA GRANDE)

상상 이상의 폭풍과 회오리바람을 일으킨 가운데에서도 아리아나 그란데는 내가 만나본 사람 중에 가장 진정성 있는 사람으로 남아 있다. 난 언제나 세상이 비통함과 공감, 너그러움, 회복력, 강인함 등 솔직하고 실질적인 감정을 갖고 있다고 생각해왔으며, 바로 그 때문에 전 세계가 아리아나와 깊은 사랑에 빠진 것이라고 믿는다. 그녀는 자신의 작업을 통해, 그리고 일상 속에서도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넘치도록 드러낸다. 오늘날 전 세계가 음악을 어떻게 소비하는지에 대한 이해력으로 중무장한 그녀는 음악 업계를 변화시키고 있다.

아리아나는 불과 몇 달 간격으로 음악 팬들의 찬사를 받은 두 장의 앨범을 발매했으며, 나중에 발매된 앨범 의 작업은 불과 몇 주밖에 걸리지 않았다. 이 앨범들을 통해 아리아나는 기존의 틀을 깨버렸으며, 2019년에 음악이 어떤 역할을 해야 하는지도 잘 알고 있다. 팬들과 음악에 대한 그녀의 사랑이 그녀의 모든 행보를 안내하고 있다. 하지만 내가 가장 좋아하는 아리아나와 함께 했던 순간은 좀 더 조용한 때였다. 다른 많은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운 좋게 친구라고 부를 수 있는 누군가의 진심과 사랑, 배려에서 영감을 얻는 순간 말이다.

이제 그녀는 세계에서 가장 대단한 아티스트이고, 난 그것이 당연한 일이라고 생각한다. 그녀의 다음 행보가 기다려진다.

- 시반(Sivan), 수상 작사 작곡가 겸 가수
........

아이디 ID저장
비밀번호
회원가입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time/includes/homepage_video.xml

Multimedia

Player for home page rail